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일상

베트남, 호두, Pam's walnut(Hạt Óc Chó)

by 와싱턴 2020. 8. 19.
반응형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탄수화물 대신 조리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를 찾았습니다. 그중에서 몸에 좋다는 호두를 먹으려고 베트남 마트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알아보니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한 것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비쌉니다. 이유를 알아봤을 때는, 베트남에서 판매되는 호두는 대부분 미국에서 수입해 와서 베트남에서 포장만 해서 판매해 인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호두는 Pam's walnut(Hạt Óc Chó)으로 Pam's는 베트남 브랜드로 아몬드와, 호두, 마카다미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소개

Pam's walnut(Hạt Óc Chó)

제가 이 호두 제품을 고른 이유는 먼저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또 보관이 편하도록 밀폐용 지퍼가 달려 있어서 좋습니다. 거기에 포장 하단에 보면 간단하게 영양성분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ISO 22000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타제품에 비해 신뢰성이 높았습니다.  그런데 일단 마트에 가 보시면 그렇게 다양한 제품이 있지 않아서 비교가 확실되진 않았지만 월등히 좋은 제품으로 보였습니다.


walnut(Hạt Óc Chó)

Pam's walnut(Hạt Óc Chó)의 호두는 안깐 호두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불편하게 바닥에다 하나씩 깨서 먹고 있었는데 먹다가 보니깐 왼쪽 사진에 있는 도구가 있었습니다. 용도를 생각해보니 호두 껍질을 까는 도구였습니다.  도구가 작아서 처음에는 안 보이지만, 한 봉 지당 하나씩은 꼭 있으니 찾아서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호두까는 법

사용 방법은 호두를 보면 가운데 선이 둘러져 있습니다. 그 선에서 얇은 부분에 저 도구를 꼽고 비틀면 왼쪽 사진과 같이 껍질이 쪼개집니다. 겉껍질을 열어보시면 호두 알맹이 두쪽과 가운데 속 껍질이 또 있는데 속 껍질을 제거하고 알맹이만 먹으면 됩니다. 


 

깐 호두

이렇게 깐 호두는 바로 먹으면 됩니다. 관리가 잘된 호두라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제가 제품을 개봉을 하고 상온에 보관하며, 약 5일정도 먹었는데 썩은 거 없이 모두 먹었습니다.


가격 및 구매처 안내

저는 푸미흥에 있는 시티마트에서 처음 구매했습니다.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 온라인에 쇼피나 라자다에서 검색을 했는데 똑같은 제품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밥군에 있는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비보시티(Vivo City)에 있는 마트나, 파라노마(Paranoma)에 있는 시티 마트에서는 판매되지 않아서 지점 마다 차이는 있는 것 같습니다.

 

시티 마트에서 산 가격은 250g에 85,400동(4,300원 정도)입니다. 한 봉지를 열어보니 21알이 들어있습니다.

 

호두에 대해 자세한 효능 아래 주소에 따로 정리했습니다.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hashington.tistory.com/115

 

호두 좋은점, 부작용, 섭취량, 보관 방법

요즘 부쩍 늘어나 뱃살을 보며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주변에서 다이어트를 하려면, 저탄 고지해야 된다고 해서 아침을 탄수화물 대신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찾다가 호두를 떠올렸습니다. 예�

whashingt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