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일상

베트남편의점, 스파게티,세븐일레븐

by 와싱턴 2020. 8. 9.
반응형

오늘 소개할 음식은 편의점 스파게티입니다. 술 한잔 거하게 한 뒤에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친구의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 스파게티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건데 완전 추천합니다.

 

 


제품 소개

MÌ Ý XÚC XÍCH KIỂU NHẬT

편의점 스파게티의 이름은 "MÌ Ý XÚC XÍCH KIỂU NHẬT" 일본식 스파게티입니다. "MÌ Ý XÚC XÍCH KIỂU NHẬT"는 "일본 달콤한 샐러드"라는 뜻인데, 이름과 같이 달콤합니다.

 

MÌ Ý XÚC XÍCH KIỂU NHẬT

MÌ Ý XÚC XÍCH KIỂU NHẬT는 일본 만화에서 자주 나오는 나폴리탄 스파게티입니다.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햄과 양파 피망과 파스타면에 토마토 대신 케첩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케첩을 넣고 볶다 보면, 케첩의 단맛이 사라지고 단맛이 강해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이 편의점 스파게티도 단맛이 강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이 날은 안주도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었습니다. 이전까지는 편의점 스파게티를  자주 먹진 않았는데, 이 것은 종종 먹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39,000동(약 2000원) 정도로 저렴하고 양도 한 명이 먹기엔 딱 적당합니다. 그리고 이때 삶은 달걀을 따로 사서 곁들여 먹었는데, 달달한 케첩 소스와 삶은 달걀이 잘 어울려서 요것도 별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