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일상

나짱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by 와싱턴 2021. 5. 11.
반응형

 나짱(나트랑)에서 저녁을 먹고 술 한잔 하고 싶어서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보니 45층 건물 옥상에 있는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가 있었습니다. 호치민에 있을 때도 루프탑을 좋아해서 종종 갔었는데, 나짱(나트랑)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나짱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이용 방법 및 가격

나짱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나짱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는 하바나 호텔 45층에 위치에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호텔 로비로 들어오시면 스카이라이트라는 표시와 함께 사람들이 줄 서 있습니다. 그 맞은편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한 뒤 줄을 서서 순서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입장료는 20만 동(약 만원)으로 음료 한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전망대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음료 같은 경우 클럽에 들어가서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나짱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소개

나짱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나오면 전망이 정말 좋습니다. 전망대가 360도로 오픈되어 있는데, 돌아다니면서 나짱 야경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중간에는 망원경이 있는데, 낮에 오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베트남 현지인들이 모두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나짱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전망대에는 이런 공간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경우는 전망대만 구경해도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습니다. 나짱에서 정말 가볼 만 루프탑 클럽인 것 같습니다.


나짱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클럽은 전망대 바로 밑층에 있습니다. 올라올 때 구매했던 입장권으로 이곳에 가서 음료와 교환 가능합니다. 클럽 부스에 사람이 제법 많았는데 신나는 노래와 각종 쇼가 있어서 술 한잔하면서 구경하면 좋습니다. 


나짱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위치

스카이라이트 위치는 하바나 호텔 45층에 있습니다. 하바나 호텔은 핑크 타워에서 해변을 따로 5분 정도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이상으로 나짱에서 가볼만한 루프탑 클럽 스카이라이트 소개를 마칩니다.  클럽이지만 오픈되어 있어 그리 시끄럽지 않고 클럽 뒤편으로 공간이 더 있어서,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는 분들도 나짱 여행 갔을 때 밤 야경을 보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