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일상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by 와싱턴 2021. 5. 7.
반응형

 여행을 다니면 라이브 공연을 하는 바에 가서 노래 듣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베트남에 살면서 머가 그렇게 바빴는지 잊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느 날 문득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나 구글에 검색을 하니 후기가 호치민에서 가장 많은 후기를 갖고 있는 라이브 바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오늘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를 소개합니다.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는 후기를 봤을 때, 베트남 현지 젊은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 많은 곳으로 되어 있었는데 실제로  평일 저녁에 갔었을 때 자리가 꽉 차서 젤 끝에서 겨우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앉을자리가 없으면,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공연

 

 라이브 공연은 시간마다 공연하는 팀이 바뀌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 팀에는 비트박스를 하는 친구 있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가끔 비트박스 하는 것을 봤지만 실제로는 처음 봤는데 엄청 잘해서 놀라면서 봤습니다.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공연

 이 팀은 주로 베트남 노래를 불었는데 보컬이 혼자 부르는지 않고 곡마다 메인 보컬을 바꿔가며 다양하게 부르는 노래가 좋았습니다. 특히 리더로 보이는 친구가 노래가 끝날 때마다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는 것을 보고 한국 사람들도 많이 온다고 생각했습니다.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가격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Acoustic Bar 가격은 매장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타이거 맥주 한 병에 12만 동(약 6천 원) 정도 했고 따로 입장료는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가볍게 맥주 한잔 음료 한잔씩 마시며 음악을 즐기기에 술을 많이 시킬 필요는 없었습니다.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 위치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는 3군에 위치에 있습니다.그리고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처음 가면 헷갈릴 수있습니다.  3군 Pasteur Street Brewing 건너편에 B3 beer가 있는데, 그 사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가장 안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상으로 호치민 라이브 바 Acoustic Bar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오늘 공연했던 팀도 노래를 잘했지만 비트박스를 제외하곤 제 취향에는 안 맞아서 일찍 나왔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면 제가 달랏에 갔을 때 방문했던 라이브 바의 팀이 더 제 취향에 맞는 노래를 해서 생각이 났습니다.  아래에 관련 포스팅을 첨부하니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봐주세요.

https://whashington.tistory.com/97?category=847046  

 

달랏, 라이브바, Heyla Cocktail Bar

달랏 여행 첫날밤 살짝 피곤하긴 했지만, 그냥 자면 섭섭할 것 같아서 클럽이나 바를 구글에 검색 해봤습니다. 저녁을 먹은 Pizza Cui 근처에 The flog bar와 B21 Bar 두 개가 있었는데 분위기가 먼가 혼

whashingt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