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음식 리뷰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by 와싱턴 2022. 5. 4.
반응형

 비 오는 날이면 파전에 막걸리 한잔이 생각납니다. 재료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 혼자 먹으려 만들다 보면 양이 너무 많아지거나 남은 재료를 처리하기 상당히 귀찮아집니다. 이번에 우연히 GS25에 가서 호기심에 구매해 본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파전", 저렴한 가격에 기대 이상의 맛이 있어서 오늘 소개합니다.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본 제품은 전 전문 프랜차이즈 교동 전선생에서 집에서 먹던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부쳐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파전 포장을 뜯어보니 진짜 집에서 구운 모양입니다.  이 한 장을 다 먹으면 395 kcal입니다.


조리 방법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조리 방법은 간단하게 용기 위 비닐과 산소 흡수제를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도 되고, 냉장 제품이라 프라이팬에 직접 가열해서 먹어도 됩니다. 그 외 에어 프라이기를 이용해서도 조리 가능합니다.


맛 후기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는데, 기름이 많이 안 생기고, 생각보다는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사진상으로 해물이 별로 없어 보이는데, 잘게 썰린 해물이 고르게 숨어 있습니다. 전은 두툼하면서 간이 잘되어 맛있고 해물과 같이 씹으면 식감이 좋습니다. 가격이 3500원인데, 이 정도 퀄리티이면 아주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파전은 별 기대 없이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의사가 높은 제품입니다. 시중에 해물파전외에 다른 전 종류가 출시 되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모두 다 먹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히 맛있는 전을 먹고 싶을 때 좋은 GS25 교동 전선생 한판 해물 파전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